iSmartOffice 제공업체 개요
iSmartOffice Provider는 HealthCare Digital Solution INC에서 개발한 iPhone 애플리케이션으로, 의학 하위 카테고리인 교육 및 참고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. 이 프로그램은 계정 역할 공급 업체 및 보조 역할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, 그들이 바쁜 작업 일정을 관리하고 사무실 직원 및 관리자와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또한 잠재적인 고용주와 공급 업체 및 보조 역할을 하는 사람들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도 기능합니다.
이 앱은 공급 업체 및 보조 역할을 하는 사람들에게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기 위해 일곱 가지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:
1. 날짜 탐색: 예정된 날짜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.
2. 일정 정보: 특정 날짜에 예정된 활동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3. 프로필: 공급 업체 정보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4. 오픈 일정: 채용 신청을 위한 사용 가능한 오픈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.
5. 신청 상태: 일정 신청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
6. 거래: 공급 업체 수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7. 멤버십: 병원 내 기존 공급 업체 멤버십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iSmartOffice Provider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iSmartOffice Provider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